'명품 보컬' 케이윌, 6년만 컴백 "6월 목표 신보 준비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이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케이윌이 오는 6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케이윌은 이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며, 배우 서인국과 안재현이 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번 케이윌 신보는 지난 2018년 이후 무려 6년 만이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케이윌이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케이윌이 오는 6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케이윌은 이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며, 배우 서인국과 안재현이 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들은 '이러지마 제발'로 인연을 맺었던 바, 최근 세 사람이 회동한 모습이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케이윌 신보는 지난 2018년 이후 무려 6년 만이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프로젝트 싱글과 OST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보여준 그의 정식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올해 데뷔 17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음악 활동뿐 아니라 예능 콘텐츠부터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백종원 실체 폭로 "결혼 10주년 선물 달랬다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파격 행보…아찔 노출 의상까지
- 손연재, 子 백일 사진 공개…꿀 뚝뚝 엄마 미소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생각엔터, 김호중 살리려다 '폐업 수순'…김광규·손호준도 날린 어리석음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