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임신 33주 "숨 막히고 답답…하나도 안 지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임신 33주가 넘어가는 심정을 전했다.
27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33주를 넘어가니 어느 순간 숨이 턱 막히고 호흡이 꽉 멈추는 것 같은? 그런 답답함이 하루에 두세 번씩 오네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개를 업로드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2021년 결혼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임신 33주가 넘어가는 심정을 전했다.
27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33주를 넘어가니 어느 순간 숨이 턱 막히고 호흡이 꽉 멈추는 것 같은? 그런 답답함이 하루에 두세 번씩 오네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개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야네는 케이크 앞에서 사랑스럽게 반려견을 안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어 아야네는 "압박 스타킹도 낑겨서 신고 벗기 어렵고 우리 집 계단은 천국의 계단 같고 불편한 것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하나도 힘들고 지친단 생각은 안 드네요!! 오히려 몇 달을 더 임산부로 있고 싶을 정도"라며 힘들지만 그만큼 행복감도 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런 편하고 행복한 시간을 주는 젤리(태명)와 남편에게 너무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이 매일 쌓여가는 중"이라며 남편 이지훈과 태어날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2021년 결혼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 아야네는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아야네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백종원 실체 폭로 "결혼 10주년 선물 달랬다가…"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파격 행보…아찔 노출 의상까지
- 손연재, 子 백일 사진 공개…꿀 뚝뚝 엄마 미소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생각엔터, 김호중 살리려다 '폐업 수순'…김광규·손호준도 날린 어리석음 [엑's 이슈]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