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제주를 빛낸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 'No.1 수문장' 김동준(29)이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4월)' 주인공으로 선정됐다.'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은 선수단 복지의 일환으로 선수단 사기 증진에 기여하고, 후원사 데코뷰의 지원으로 올해부터 신설됐다.
제주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데코뷰는 '일상을 스타일링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리빙&홈스타일링을 제공한다.'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은 매 경기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팬 평점 투표와 코칭스태프의 의견을 종합해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 'No.1 수문장' 김동준(29)이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4월)'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은 선수단 복지의 일환으로 선수단 사기 증진에 기여하고, 후원사 데코뷰의 지원으로 올해부터 신설됐다. 제주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데코뷰는 '일상을 스타일링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리빙&홈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은 매 경기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팬 평점 투표와 코칭스태프의 의견을 종합해 선정한다. 홈 경기에서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 시상식이 진행되며, 선정된 선수에게는 데코뷰 제품 구입이 가능한 500,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첫 수상자(3월) 임채민에 이어 김동준이 두 번째 영예를 안게 됐다.
김동준은 4월 동안 총 5경기에 출전해 전북과 인천을 상대로 두 차례 클린시트와 함께 팀의 2연승을 이끈 바 있다. 매 경기 입이 벌어지는 선방쇼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팀을 지키고 있다. 지난 시즌 선방 119회(전체 2위)의 클래스는 우연이 아님을 실력으로 증명하고 있다.
지난 5월 26일(일) 수원FC와의 홈 경기 킥오프를 앞두고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한 김동준은 "데코뷰 이달의 선수상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나 혼자 잘해서 받은 게 아니다. 함께 최선을 다해 뛰어준 동료와 코칭스태프, 그리고 12번째 선수인 제주 팬들이 있기에 더욱 단단해진 걸 느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아파트 거주자 효도 콘서트 '1위' 차지...2위는 나훈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장백지도 놀랄 한국의 여자 축구 선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천륜에 도전한 축구 선수 '(사촌)누나가 곧 새엄마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