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끊은 지 4개월? 다이어터 혜리의 식단 관리법
COSMOPOLITAN 2024. 5. 28. 10:57
또 한 번 리즈 갱신이다.
4개월 전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체중은 57.2kg, 〈혤스클럽〉에 지수가 출연했던 시기라고 한다. 3kg 감량 후 정체기에 들어섰지만 꾸준한 다이어트로 목표를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근 관리 루틴도 공개한 혜리. 아침에 잠긴 목소리로 어색해하며 “세수도 안 한 상태예요. 미쳤어!”라 더니 이어서 하는 말이 반전이다. “피부가 너무 좋아!” 인생에 이렇게 피부가 좋았던 적이 없었다는 것. 대체 피부에 무슨 짓을 한 걸까? 탄수화물 끊은 지 4개월. 3개월 차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평소 하루에 한 끼는 무조건 먹을 정도로 좋아한다는 그릭요거트. 혜리는 전날 만들어둔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레시피를 공개했다. 종이 포일을 깐 뒤 그릭요거트를 조금씩 떠놓고 블루베리를 여러 알 올린 뒤 냉동실에 넣어두면 끝. 혜리는 그릭요거트의 신맛이 부담스럽다면 혜리처럼 알룰로스를 조금 넣는 것도 방법. 식혜 마니아인 혜리는 최근 출시된 제로 식혜를 잔뜩 구매하기도 했다고.
평소 잘 안 먹지만 다이어트만 하면 이상하게 더 먹고싶은 빵과 떡. 혜리는 잔뜩 주문한 다이어트 빵과 떡을 언박싱 한 후 차와 함께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고단백 저당흑임자 크림빵, 곤약 현미 쑥 절편, 씨앗호떡, 두부 스콘에 저당 딸기잼.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탄수화물을 멀리 하며 다이어트를 할 계획인 혜리. 다이어트를 끝내자마자 먹고 싶은 음식은 비빔밥이다.
오늘도 다이어트 단백질 식단
식물성 단백질셰이크, 아몬드 우유, 구운 달걀 사진을 찍고 “다이어터의 늦점”이라 쓴다. 최근 혜리가 SNS에 올린 게시물 얘기다. 혜리가 최근 개인 채널 콘텐츠에서 밝힌 몸무게는 54kg, 인바디 결과와 함께 다이어트 각오를 공개한 바 있다.
다이어트 할 결심 인바디 공개
탄수화물을 끊었더니 꿀피부 비결
다이어터의 아침 요아정
다이어터의 치팅 고단백 저당 빵 & 떡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