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회, ㈜헬스앤드림과 독도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는 27일 경기도 고양시 주엽동 소재 독도홍보관에서 ㈜헬스앤드림과 독도협약식을 개최했다.
독도사랑회 길종성 회장과 '독도는우리땅' 가수 정광태 교수, ㈜헬스앤드림 고정심 대표이사와 이영준 이사 등은 이날 협약식에서 앞으로 독도 관련 활동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헬스드림은 어디서나 손쉽게 통증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초음파 치료기인 '돌시아'를 독도사랑회와 함께 나눔의집과 사할린동포협의회, 독도경비대 등에 기증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는 27일 경기도 고양시 주엽동 소재 독도홍보관에서 ㈜헬스앤드림과 독도협약식을 개최했다.
독도사랑회 길종성 회장과 ‘독도는우리땅’ 가수 정광태 교수, ㈜헬스앤드림 고정심 대표이사와 이영준 이사 등은 이날 협약식에서 앞으로 독도 관련 활동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헬스드림은 어디서나 손쉽게 통증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초음파 치료기인 ‘돌시아’를 독도사랑회와 함께 나눔의집과 사할린동포협의회, 독도경비대 등에 기증하게 된다.
고정심 대표이사는 이날 “건강한 삶과 생명 안전을 위한 건강지킴이로서 독도지킴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행복한 삶과 독도를 지키는 힘이 생긴다“고 밝혔다.
길종성 회장은 ”환경적 시간적으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과 독도경비대에 꼭 필요한 제품을 드리게 됐다“며 ”독도사랑과 건강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협약해준 헬스앤드림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독도사랑회는 오는 6월 중 전국 사할린동포연합회 등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전달하고 7월 26일부터 3박4일간의 울릉도-독도 탐방을 통해 독도경비대 등에 기증 할 예정이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北김정은 “핵무력 한계 없이 강화…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할 것”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 힘 못쓰는 한국증시…금융당국 “낙폭 과다, 시장안정조치 준비”
- 한국 야구, 프리미어12 4강행 끝내 좌절…B조 일본‧대만 조 1‧2위 확정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
- 2ml도 잘 팔린다…10·20대 겨냥 ‘소용량 화장품’ 인기
- 尹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위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