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해외선수 11명 등 참가 명단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일 열리는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과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주)라이언앳이 주최하고, (주)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주관하는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과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오는 9일 열리는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과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주)라이언앳이 주최하고, (주)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주관하는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과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이 열린다. 이날 올스타전과 출범식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먼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단을 이끌고 있는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과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을 이끌었던 세자르 에르난데스 감독을 필두로 나탈리아 페레이라, 파비아나 클라우디노, 쉐일라 카스트로(브라질), 마렛 그로스(네델란드), 자밀라 니체티(아르헨티나), 엘린 루소(벨기에), 플레움짓 틴카오우(태국), 미유 나가오카, 코토에 이노우에(일본), 안나 라자레바, 나탈리아 곤차로바(러시아) 11명의 세계적인 여자배구 스타가 참석한다.
또 김연경을 비롯해 김수지, 박혜진(흥국생명), 김희진(IBK기업은행), 박혜민, 박은진, 염혜선, 노란(정관장), 임명옥, 배유나, 이윤정(도로공사), 이고은(페퍼저축은행) 등 12명의 대한민국 여자배구를 이끌고 있는 스타가 참여할 예정이다.
'KYK Invitational 2024'은 7일 미디어데이 및 전야제를 시작으로 8일 김연경 초청 국가대표 은퇴 경기와 9일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식일정 첫날인 7일 전야제는 김연경과 외 국내외 여자배구 스타들과 함께하는 팀 드래프트와 팀명 및 팀 공약 발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어서 8일에는 국가대표 은퇴 경기, 9일에는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 및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이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 16년간 국가대표로 활동하면서 한국 여자배구의 발전에 앞장섰던 김연경선수가 다양한 스포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스포츠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될 KYK Foundation 재단 출범식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9일에 열릴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티켓은 5월 21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 내에서 좌석도 등 티켓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박기량, 맥심 표지모델 컴백...아찔한 자태
- 오또맘, 숏레깅스 입고 드러낸 근육…몸매 변화 인증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파격 행보…아찔 노출 의상까지
- 신수지, 단추 위태로운 볼륨감…압도적 보디라인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정형돈♥' 한유라, 쌍둥이 딸 폭풍 성장 근황 공개
- "이장우, 살 빼긴 싫고 작품은 간절?"…인맥 캐스팅→자기관리 도마 [엑's 이슈]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