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때 생각나" 미모 '리즈' 박나래, 촬영 중 눈물…이현우 노래 뭐길래 (장미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박나래가 이현우의 노래에 눈물을 흘린다.
27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이현우, 유지나, 간미연, 요요미, 박혜신, 유지광, 홍성원 등 '애타는 장미단'과 관객들로부터 장미를 더 많이 얻기 위해 노래 대결을 벌이는 미니콘서트 '쇼미더 장미' 특집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박나래가 이현우의 노래에 눈물을 흘린다.
27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이현우, 유지나, 간미연, 요요미, 박혜신, 유지광, 홍성원 등 ‘애타는 장미단’과 관객들로부터 장미를 더 많이 얻기 위해 노래 대결을 벌이는 미니콘서트 ‘쇼미더 장미’ 특집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애타는 장미단’ 멤버로 출격한 데뷔 34년차 가수 이현우는 오프닝 무대에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첫 소절부터 모두의 탄성을 자아낸다.
MC 양세형은 이현우의 무대 내내 감탄을 감추지 못하더니 결국 다리가 풀리는 모습으로 감동을 내비친다. 이어 양세형은 “오늘 누굴 그렇게 잔인하게 지우러 나온 거냐”고 질문을 던지고, 이현우는 특유의 덤덤함으로 “오늘은 손태진씨를 맡을게요”라고 답해 손태진을 ‘순간 멈춤’ 충격에 휩싸이게 한다.
더욱이 손태진이 준비돼있던 하얀색 티슈를 뽑아 들고 흔드는 ‘백기 투항’을 시전하면서 현장의 열기를 들끊게 한다.
이후 “손태진 잡으러 온 이현우”의 무대가 호명되자, 손태진은 또다시 백기를 흔들며 무대 오르기를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 발동, 폭소를 이끈다.
결국 멤버들의 독려를 받고 선공에 나선 손태진은 선곡한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를 관객들과 “같이 부르면서 끝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손태진은 ‘감성 장인’답게 감미로움으로 모두가 빠져드는 무대를 선보이고, 마지막으로 관객들의 떼창이 이어지자 MC 박나래는 볼을 감싸 쥔 채 벅찬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맞선 이현우는 “너무 처지는 노래를 택한 것 같다”는 걱정과 달리, IZI의 ‘응급실’을 선곡했다고 밝혀 손태진과 모두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다.
이현우는 노래가 주는 깊이 있는 여운을 완벽히 전달, “역시 명불허전”이라는 반응을 터트리린다. 과연 무대까지 거부했던 손태진과 이현우의 대결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하면 이날 현장에서는 MC로 복귀한 박나래가 이현우 무대를 보던 중 눈물을 흘려 시선을 모은다. 박나래는 이현우가 부른 IZI의 ‘응급실’ 노래를 듣던 중 남몰래 눈물을 훔쳤고, 눈시울이 촉촉해진 채 무대를 지켜보던 양세형이 이를 목격하고는 이현우 무대가 끝나자 박나래를 향해 “왜 울었냐”고 질문을 던진다.
처음에는 모른척하던 박나래는 이내 “내 20대 때가 생각이 나서 너무 눈물이 났다”고 실토하며 이현우를 향해 “고맙다”고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한다.
제작진은 “‘장미단’2가 오랜만에 관객들과 함께 하는 미니콘서트 형식의 ‘쇼미더 장미’ 특집을 진행했다”라며 “관객들이 던져주는 장미로 인해 더욱 재미가 더해지고 예측불허 에피소드가 쏟아졌다. ‘흥’나는 월요일 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는 2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부부, 통일교·갑질 해명 후 "절연 충격"→"폭언 기억해" 반응ing [엑's 이슈]
- 송지효, 시술 후 퉁퉁 부은 얼굴 깜짝…"저 어떡하죠"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3년째 집 밖에 안 나가"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과 투샷 공개…아이가 벌써 백일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