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섹시한 남자 2위' 등극 "1위는 곤란해" (놀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위하준이 온갖 섹시에 관련된 수식어를 섭렵헀다.
2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드라마 '졸업'의 정려원과 위하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첫 출연에 수십가지 섹시 수식어를 남기고 간 위하준이 정려원과 함께 등장했다.
위하준은 "'놀토' 출연 이후로 매번 작품할 때마다 '이번엔 어떤 섹시를 보여주실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곤란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위하준이 온갖 섹시에 관련된 수식어를 섭렵헀다.
2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드라마 '졸업'의 정려원과 위하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첫 출연에 수십가지 섹시 수식어를 남기고 간 위하준이 정려원과 함께 등장했다. 붐은 "그때 이후로 '섹시한 남자 순위' 2위까지 올라갔더라"라며 위하준을 환영했다.
'놀토'에 출연한 소감에 정려원이 "TV로만 보다가 합석할 수 있어서 떨린다"고 말하자 위하준은 "두 번째로 합석하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봄이 "오늘 옷에 구멍이 다 뚫려 있는데 섹시를 노린거냐"라고 묻자 위하준은 "안에 티셔츠가 하나 있다. (섹시한 남자 순위) 1위까지 가면 곤란하니까"라며 능청스럽게 대답했다.
그러자 패널들은 각자 "역시 으른 섹시", "10년 섹시", "학원 섹시", "밀도 섹시"라며 위하준을 놀렸다.
위하준은 "'놀토' 출연 이후로 매번 작품할 때마다 '이번엔 어떤 섹시를 보여주실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곤란해했다. 이에 붐은 "아직까지 못 보여준 섹시들이 있지 않냐. 오늘 마음껏 보여주시기 바란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받쓰' 노래로는 이정현의 '반'이 등장해 동시대에 활동했던 정려원이 반가움을 표했다.
문제를 계속 맞추지 못 하고 마지막 기회만 남자 위하준은 "자책감이라는 말을 쓰는지 모르겠다. 어색하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패널들은 "퀘스천 섹시", "물음표 섹시"라며 위하준을 놀리며 섹시 발언을 이어갔다.
결국 이정현 '반'의 가사가 '자책감'이 들어가는 것이 맞자 신동엽은 "원래 이런 프로그램이다. 죄책감 느낄 필요 없다"며 위로했고 위하준은 "가사 누가 썼.."이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위하준은 tvN 드라마 '졸업'에서 정려원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강형욱 폭로 "견주에게 안락사 발언 후 노래 불러"
- '이혼' 선우은숙, 연예계 은퇴 의사 전해…"면목없다"
- '이동국 아들' 시안, 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3년째 집 밖에 안 나가"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과 투샷 공개…아이가 벌써 백일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