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닫은 강형욱 때문에…'개훌륭' 다음주도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갑질 의혹에 침묵 중인 가운데, 타격을 입은 '개훌륭'은 또 한 번 방송을 쉬어가게 됐다.
24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27일에도 결방할 예정이다.
'개훌륭' 측은 지난 20일, 방송을 앞둔 당일 긴급 결방을 결정한 바 있다.
24일 현재까지도 강형욱이 침묵을 택하면서, 방송은 또 한 차례 쉬어가게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갑질 의혹에 침묵 중인 가운데, 타격을 입은 '개훌륭'은 또 한 번 방송을 쉬어가게 됐다.
24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27일에도 결방할 예정이다. 대신,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몰아보기가 대체 편성된다.
'개훌륭' 측은 지난 20일, 방송을 앞둔 당일 긴급 결방을 결정한 바 있다. 당시 KBS 관계자는 "출연자 강형욱 관련 논란으로 인해 이날 결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강형욱은 최근 자신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와 관련한 직장 내 괴롭힘, 갑질, 반려견 학대 의혹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 폭로는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강형욱은 여전히 입장이 없다.
'개통령'이라 불리는 강형욱의 솔루션에 의지를 해왔던 프로그램인 만큼, '개훌륭'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의 향방을 위해 그의 입장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24일 현재까지도 강형욱이 침묵을 택하면서, 방송은 또 한 차례 쉬어가게 될 전망이다.
사진=KBS, KBS 편성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강형욱 폭로 "견주에게 안락사 발언 후 노래 불러"
- '이혼' 선우은숙, 연예계 은퇴 의사 전해…"면목없다"
- '이동국 아들' 시안, 축구대회 우승·득점왕…차세대 유망주답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3년째 집 밖에 안 나가"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과 투샷 공개…아이가 벌써 백일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