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HILLSTATE 브랜드 가치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의 브랜드 가치 향상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은 물론 스마트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와 변화에 대응하고, 입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H 시리즈' 상품을 개발 중이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여의도 한양아파트 수주전에서 디에이치 브랜드를 내세워 시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는 2006년 출시 이후 25만여가구를 공급하며 주거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은 물론 스마트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와 변화에 대응하고, 입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H 시리즈' 상품을 개발 중이다.
또 현대와 헤리티지의 의미를 담은 'H' 형태의 심볼은 마련하고, 국문 표기 '힐스테이트'를 영문 표기 'HILLSTATE'로 바꿨다.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는 2015년 론칭 후 도시정비시장에서 강자로 발돋움했다. 고급 마감재와 랜드마크급 평면 설계를 통해 주거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여의도 한양아파트 수주전에서 디에이치 브랜드를 내세워 시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4조6122억원의 수주고를 올려 5년 연속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원자재 가격 급등과 물가 상승, 불확실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재건축과 재개발, 리모델링, 공공주택복합사업 등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결과다.
인공지능(AI) 시대에 발맞춰 내놓은 올라이프케어 하우스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5월 생명공학 및 유전자 분석·검사 분야 글로벌 톱 티어인 미국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마크로젠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식단과 운동, 수면 등을 관리하는 미래형 건강주택 혁신모델을 개발 중이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