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듀얼, 신규 캐릭터 ‘넨마스터’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오늘(23일) 자사의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다섯 번째 DLC 캐릭터 '넨마스터'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6월 13일 출시를 예고했다.
'DNF Duel'의 다섯 번째 DLC 캐릭터 '넨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엑스(X)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오늘(23일) 자사의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다섯 번째 DLC 캐릭터 ‘넨마스터’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6월 13일 출시를 예고했다.
‘넨마스터’는 ‘격투가(여)’의 전직 캐릭터 중 하나로, ‘넨’이라 불리는 특수한 기운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손과 발에 ‘넨’을 모아 다양한 형태의 투사체로 구현해 상대를 가격할 수 있으며, 격투가답게 돌격에도 특화되어 있어 기습 공격에 유리하다.
‘DNF Duel’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2차 각성 ‘염제 폐월수화’ 모습의 ‘넨마스터’가 등장한다. 아름답고 유려한 모션과 함께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넨’의 강력한 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넨’의 힘을 극한으로 끌어올려 청룡과 황룡을 소환해 가격하는 진(眞) 각성기 ‘염인환류파 - 천지개벽’ 컷신도 볼 수 있다.
‘DNF Duel’의 다섯 번째 DLC 캐릭터 ‘넨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엑스(X)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플’, 길드 시스템 개편 및 21주년 2차 업데이트 진행
- "블루아카 인기를 온몸으로 느꼈다" 블루아카 2.5주년 페스티벌
- 넥슨, ‘던파 모바일’ 중국 정식 서비스 실시
- 웹젠, '뮤오리진3'에 매직 코어 인챈트 업데이트
- 라인게임즈, 디나미스원 투자설은 '사실무근'
- [겜덕연구소] 동물 철권? 스노우 브라더즈?! 추억의 문방구 오락기 게임들 총집합!!
- 검은 신화: 오공, 출시 첫날 스팀 동접 144만 돌파
- [한주의게임소식] "여름 축제는 끝났다" 소강상태 이어지는 게임 시장
- 서브컬쳐MMO에 RVR까지. 빠른 FGT로 기술력 과시하는 제네시스II
- [인터뷰] 플레이위드, “이용자가 원하면 그것을 이뤄주는 MMO 그것이 '로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