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국민 심리상담의 역, 오은영 박사 참고" (우리,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 집' 김희선이 심리상담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신경 쓴 부분을 밝혔다.
'우리, 집'은 가정 심리 상담의 노영원(김희선 분)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작품에서 김희선은 대한민국 최고 가족 문제 심리상담의이자,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 노영원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우리, 집' 김희선이 심리상담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신경 쓴 부분을 밝혔다.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극본 남지연, 연출 이동현 위득규) 제작발표회가 23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사전 녹화된 이날 제작발표회 자리에는 이동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황찬성, 재찬이 함께했다.
'우리, 집'은 가정 심리 상담의 노영원(김희선 분)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작품에서 김희선은 대한민국 최고 가족 문제 심리상담의이자,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 노영원 역을 맡았다. 오은영 박사를 떠올릴 수밖에 없는 역할인 것과 관련해 김희선은 실제로도 "참고했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그분들은 일생을 공부하고 사람을 대해본 분들이라 아무리 제가 본다 한들 마스터할 수는 없었다. 김희선이 상담가라면 어땠을까, 최대한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은 했다"고 겸손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의상이나 스타일도 신경을 썼다. 헤어 스타일이나 스타일이나 차분하게 해야한다. 전문 용어도 많고 해서 말을 자주 하고 연습했다"며 "오은영 박사님 프로그램도 많이 봤다"고 말해 그가 연기할 심리상담의 노영원을 궁금하게 했다.
한편, '우리, 집'은 오는 2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한테 돈 받아야지" 임영규, 사위 팔아 사기쳤나
- 이경규, 강형욱 폭로 "견주에게 안락사 발언 후 노래 불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3년째 집 밖에 안 나가"
- '10월 결혼' 박위♥송지은, 웨딩화보 찍었나…깜짝 공개
- 지상렬, 오현경과 핑크빛? "결혼하면 연매출 100억 가능" (사당귀)[종합]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