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관중 예감' 포항, 홈에서 FC서울 또 한 번 잡을까

김희준 기자 2024. 5. 23.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만원 관중과 함께 승리의 함성을 외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지난달 13일 서울 원정에서 재역전 끝에 4-2로 승리를 거머쥔 포항스틸러스는 상대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만원 관중과 함께 승리의 함성을 외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가정의 달 마지막 홈경기에서 홈팬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승리를 노린다.


지난달 13일 서울 원정에서 재역전 끝에 4-2로 승리를 거머쥔 포항스틸러스는 상대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직전 수원FC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11경기 무패행진은 마감했지만, 경기력은 여전해 다시 승리로 향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모은다.


포항스틸러스.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시작 전부터 경기열기는 뜨겁다. 원정석과 휠체어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스틸야드를 가득 채울 홈 만원 관중에 힘입어 최근 주춤했던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린다.


이 경기를 앞두고 MD 스토어에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응원을 한층 더 신나게 해줄 반다나, 전사 머플러와 페넌트, 유니폼형 쿠션을 출시한다. 닭강정, 한우스테이크, 탕후루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뿐 아니라 팬사인회, 포토이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직관의 재미를 더한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포항스틸러스,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