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과학 기업' 핏투게더, 카타르 스포츠 교육 기관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와 파트너십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한국 스포츠 데이터 분석 전문 업체 '핏투게더(Fitogether)'가 카타르 교육 기관과 협업한다.
오는 27일 서울에서 카타르의 세계적인 스포츠 교육 기관 '어스파이어 아카데미(Aspire Academy)와 한국의 스포츠 과학 기술 기업 핏투게더가 새로운 업무 협약 기념행사가 열린다.
이 기념 행사에는 국내의 다양한 스포츠 기관의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의 대표단과 핏투게더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하여 협약 체결의 중요성과 앞으로의 협력 계획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어스파이어 아카데미를 대표하여 참석하는 발터와 이반이 연사로 참여하여,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의 소개와 스포츠 과학의 최신 트렌드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각 스포츠 기관의 관계자분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협약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과 스포츠 과학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받는 시간을 갖는다.
이 협약으로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PSG 등의 최정상급 클럽들과 브라질, 아르헨티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등의 각국 축구협회, 그리고 PL과 MLS 등의 주요 리그를 아우르는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의 "Aspire Academy in the World Fellows" 사업에 핏투게더의 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세계 축구계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의 발터는 "핏투게더는 스포츠 퍼포먼스 분석 분야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엔진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어스파이어 아카데미는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핏투게더와 함께 전 세계 스포츠 시장에서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핏투게더의 윤진성 대표는 "지난 2022년 FIFA Preferred Provider로 선정되며 기술의 정확성과 진보성을 인정받은 핏투게더가 이번에는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의 활용성과 실용성을 받았다. 핏투게더는 Aspire Academy와 World Fellowship 클럽들과 협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스포츠 퍼포먼스 솔루션을 개발하고 관련 분야의 지속적인 혁신을 선도할 것"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어스파이어 아카데미와 핏투게더는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정기적인 워크숍과 세미나를 통해 지식과 기술을 교환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양국의 스포츠 과학 및 기술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여는 중요한 순간으로 기록될 것이다. 앞으로 두 기업의 협력이 어떤 성과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사진= 핏투게더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장백지도 놀랄 한국의 여자 축구 선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천륜에 도전한 축구 선수 '(사촌)누나가 곧 새엄마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한국과 연결’ 차비도 무직 되나… '런던서 플릭과 회담' 바르사 감독 교체 움직임 - 풋볼리스
-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25일부터 나흘간 전라남도에서 개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내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결정” 크로스조차 ‘박수칠 때 떠나기’를 힘들어했다 - 풋볼리스
- 인천, '물병 투척 자진 신고 124명' 무기한 출입 금지 철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전, 대전광역시교육청과 찾아가는 축구교실 ‘하나드림스쿨’ 실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