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29일 오후 8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차기작 '레이븐2' 출시 일정이 결정됐다.
22일 넷마블에 따르면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이 오는 29일 오후 8시 정식 출시한다.
넷마블은 출시 시간 확정과 함께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팩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차기작 ‘레이븐2’ 출시 일정이 결정됐다.
22일 넷마블에 따르면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이 오는 29일 오후 8시 정식 출시한다.
레이븐2는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했다.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높엿다.
넷마블은 출시 시간 확정과 함께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팩 영상을 공개했다. MC 허준을 비롯해 빅보스, 지호아재, 투즈TV, 무끝(무과금 끝판왕)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레이븐2 커스터마이징 및 초반 퀘스트, 자유 플레이, 필드보스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했다.
또 영상 말미에는 조두현 개발실장이 등장해 언팩 영상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과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정식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이 눈에 띈다. 이 게임은 모바일, 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내일 군의관 120명 신규 투입…상급종합병원 집중 배치”
- 광주 아파트 상가 화장실에서 영아 시신 발견
- 아버지 죽이려 한 아들 2심도 ‘실형’…눈시울 붉힌 父
- 노점상·청소로 모은 전재산 기부한 홍계향 할머니 별세
- “다시 태어나도 당신이랑 살래”… 4명 중 1명만 ‘YES’
- 행인 ‘담배 꽁초’에 주차장 불 “차 범퍼 녹아내려”
- 거제 교제 폭행 사망사건 20대 피의자 ‘상해치사’ 혐의로 구속
- 가전 설치 갔다 비번 슬쩍… 여성 집 들어가 음란행위
- '전세살이' 유재석 논현동 새 보금자리 86억 매입
-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음원 사재기…前소속사 대표 등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