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 MV 600만 뷰 목전.. 역시 JYP

김지혜 2024. 5. 22.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의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했다.

JYP가 스트레이 키즈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20일 싱글 앨범 ‘라이드 더 바이브’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신곡 뮤비는 22일 오후 1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566만 건을 달성하고 국내외 주목도를 입증했다. ‘라이드 더 바이브’는 힙합 기반의 리듬과 일렉트로니카의 요소를 융합한 곡이다.


넥스지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불안함,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끌리는 대로 나와 함께 이 바이브(Vibe)에 올라타보자”고 노래한다.

뮤비는 뜨거운 청춘의 모습과 순수함을 담았고 도시의 이곳저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표현하는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청량한 에너지로 가득한 신곡 ‘라이드 더 바이브’ 와 뮤비가 “그루브 넘치면서 칠링한 분위기의 곡이 멤버들과 잘 어울린다” 등 팬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라이드 더 바이브’는 발매 당일인 20일 기준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일간 앨범 차트,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등극했다. 또한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6위, 21일 오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8위에 올랐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