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태초 등급 신규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에 두 번째 태초 등급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태초 등급의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와 함께 새로운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도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에 두 번째 태초 등급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태초 등급의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와 함께 새로운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도 추가됐다. '예언신 요르단스'를 보유한 이용자는 기술 범위 내 대상의 모든 공격속도를 감소, 최대 7명을 빙결 및 동상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탈것’, ‘그로아‘ 8종 및 관련 컬렉션이 더해졌다.
전체 서버군 이용자가 랜덤으로 매칭돼 30대30 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신규 시즌제 콘텐츠 '영광의 전장' 프리시즌도 함께 시작됐다.
또한,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초승돌 시스템'에 '노랑 초승돌'이 도입됐다. 이용자는 '노랑 초승돌'을 착용할 시 일반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최대 생명력 증가, 함선 최대 생명력 증가 등의 세트 옵션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영광의 전장’ 콘텐츠를 통해 ‘노랑 초승돌’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5일까지 '영광의 전장'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영광의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시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 ‘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6월 5일까지 '몬스터의 정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사냥터에서 '몬스터의 정수'를 획득해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과 교환 또는 전투 시 버프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12일까지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눈부신 그로아/탈것 소환권 11회권’ 등을 선물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노리는 카카오게임즈의 신작들. 플랫폼, 장르 다 달라졌다
- 광고부터 심상찮은 레이븐2, 넷마블의 세 번째 대박 되나?
- ‘2024 인디크래프트’, 어려운 게임시장 상생 위해 앞장선 주요 게임사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