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시민제보'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시의회가 6월 실시할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에 대비해 시민제보를 받는다.
접수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 대상에 반영하거나 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시민제보는 김해시의회 홈페이지(소통참여→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에 접수하면 된다.
시의회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이 행정사무감사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제보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시의회가 6월 실시할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에 대비해 시민제보를 받는다. 제보 접수는 5월23일부터 6월6일까지다.
제보 대상은 '시정 전반에 관한 위법·부당한 사항'과 '주요 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이나 건의 사항' '예산 낭비 사례' '시민 불편 사항' 등이다.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이나 진행 중인 재판,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한 사항,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등은 제외했다. 접수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 대상에 반영하거나 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시민제보는 김해시의회 홈페이지(소통참여→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에 접수하면 된다.
시의회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이 행정사무감사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제보를 당부했다.
행정사무감사는 제261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인 6월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경남은행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에 3000만원 전달
BNK경남은행이 21일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에 3000만원을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018년부터 장학금을 전달해 지금까지 누적액이 1억4000만원에 이른다.
경남은행은 체육 인재를 양성하고자 지난해에도 김해시체육회에 체육발전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양숙 동부영업본부장은 "지역 은행으로서 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환경에서 학업과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두겠다"고 말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특검법’ 법사위 소위 통과…野 “14일 본회의 통과”
- 발각된 축구협회 ‘위법 27건’…“정몽규, 자격정지 중징계해야”
- 경고 날린 한동훈 “尹대국민 담화,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당내서 커지는 반발 “소탐대실 우려”
- 대통령실 “추가 주택공급 확대 방안 연내 발표…그린벨트 해제 등 본격 추진”
- ‘창업주 깐부’라고 칭송하더니… 한미 형제들, 두 달 만에 신동국 회장 저격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서울숲 가을 풍경과 함께 ‘찰칵’ [쿠키포토]
- 위례신사선 또 유찰…오세훈 “예타하면 1~2년 지연, 기재부 결단해야”
- 북한강 ‘살해·시신 훼손 유기’ 육군 중령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