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서장훈이면 13살 연상도 가능" 프러포즈급 영상편지 (하입보이)[전일야화]

조혜진 기자 2024. 5. 21. 0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입보이 스카웃'에서 16기 옥순 이나라가 서장훈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겼다.

20일 방송된 ENA '하입보이스카웃'에서는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옥순 이나라가 출연했다.

이나라는 "나는솔로 돌싱편에 나왔다. 30살에 해서 한 달 반 살고 돌아왔다. 연애 3일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충격의 스토리를 밝혔다.

나이차이에 대해서도 "연상은 10살까지 괜찮은데 서장훈 씨면 13살도 가능하다"고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하입보이 스카웃'에서 16기 옥순 이나라가 서장훈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겼다.

20일 방송된 ENA '하입보이스카웃'에서는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옥순 이나라가 출연했다.

이나라는 "나는솔로 돌싱편에 나왔다. 30살에 해서 한 달 반 살고 돌아왔다. 연애 3일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충격의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그는 "그쪽 집안에서 많이 밀어붙여서 정신 없이 따라갔다가"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지원 동기에 대해서는 "'나는솔로' PD님이 인정한 셀럽"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서양화가 작가 활동을 했다"고 직업을 밝혔다.

특이사항이 '부자'라는 것에 대해 묻자 이나라는 "제 재산은 거의 없는데 부모님 재산이 많다. 아버지가 80년대에 그 당시에 100억을 버셨다. 아버지가 전자 사업을 하셨는데 서른 살에 부동산을 많이 사 놓으셨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색이 다른 외제차 2대, 갤러리 같은 집 내부를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8,600만원짜리 악기를 받았다. 바순이라는 목관 악기를 받았다. 대신 하루에 6시간 이상씩 연습하라고 했다"고 했다. 또한 새해 선물로 아버지에게 5천만원 상당 다이아 세트를 받기도 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의 연애 스타일에 이어 이상형 토크도 나눴다. 그는 "허우대가 큰 분 좋아한다"며 서장훈을 꼽았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기도 했던 그는 "(촬영 당시) 서장훈 씨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했는데 웃으면서 찍어주셨다"며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장훈은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선녀 복장을 입고 있었는데, 이를 본 탁재훈은 "결혼한다면 저런 복장으로도 가능하냐"고 질문했다. 그럼에도 이나라는 "괜찮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나이차이에 대해서도 "연상은 10살까지 괜찮은데 서장훈 씨면 13살도 가능하다"고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다. 또한 이나라는 "전 남자 성격 안 본다. 제가 다 맞춰줄 수 있다"고도 했다.

서장훈이 결혼하자고 하면 할 거냐는 물음에도 "좋다"고 하자, MC들은 영상 편지를 권했다. 그는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으니까 일 그만하시고 행복만 누리셔라. 저 요리 잘한다. 밥은 책임지겠다"며 프러포즈를 해 놀라움을 더했다.

사진=ENA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