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개통령'의 갑질 의혹 여파…'개훌륭' 당일 결방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직장 내 갑질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오늘(3일) '개훌륭'이 결방을 확정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은 20일 엑스포츠뉴스에 "출연자 강형욱 관련 논란으로 인해 이날 결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상에서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직장 내 갑질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오늘(3일) '개훌륭'이 결방을 확정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은 20일 엑스포츠뉴스에 "출연자 강형욱 관련 논란으로 인해 이날 결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전날까지만 해도 '개훌륭' 측은 트로트 여신 조정민의 게스트 출연을 알리며, 모든 사람에게 공격성을 보이는 비숑 프리제와의 만남을 예고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상에서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에 KBS 측은 긴급 결방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개훌륭'의 본 방송 시간대에는 타 프로그램의 재방송분이 전파를 탄다.
한편, 강형욱은 2014년부터 보듬컴퍼니를 통해 반려견 교육 서비스를 해오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의 논란에 강형욱의 SNS에는 해명을 요구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강형욱 측은 현재까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통령' 강형욱 갑질 폭로…"배변봉투에 스팸 담아 명절 선물"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전한 후 근황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파격 등근육까지 '깜짝'
- 구혜선, 노숙 신세 충격 근황…"재산 탕진"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과 함께한 일상 "우당탕탕 육아 끝"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