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하반기 정규앨범 발매… 양현석 “7월 초 신곡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비몬스터가 올 하반기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20일 베이비몬스터의 정규앨범 발매 계획을 직접 밝혔다.
'라이크 댓'은 팝스타 찰리푸스가 베이비몬스터를 위해 직접 선물한 곡으로 타이틀곡 '쉬시'와는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이 주목받으며 타이틀곡 '쉬시'를 발매했던 한달 전보다 현재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가 올 하반기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20일 베이비몬스터의 정규앨범 발매 계획을 직접 밝혔다. 이날 YG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영상에서 양 총괄은 “9월이나 10월 정도에 정규앨범을 꼭 발표할 것”이라며 “이에 앞서 7월 초에 신곡 하나를 선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악을 비롯한 크리에이티브 분야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양 총괄은 올해 초 10명 내외였던 내부 프로듀서를 40~50명까지 보강하면서 전보다 더 속도감 있게 프로젝트들을 추진할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활동에 박차를 가하면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앨범 수록곡인 ‘라이크 댓’의 안무 영상을 이달 중 선보인다. ‘라이크 댓’은 팝스타 찰리푸스가 베이비몬스터를 위해 직접 선물한 곡으로 타이틀곡 ‘쉬시’와는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이 주목받으며 타이틀곡 ‘쉬시’를 발매했던 한달 전보다 현재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기준 음악 스트리밍플랫폼 멜론 톱100에선 ‘쉬시’가 1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지난 18일엔 ‘쉬시’의 안무 영상이 43일 만에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고, 최근 생방송으로 진행된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서 핸드마이크를 들고 라이브 실력을 뽐내 “세계를 석권할 괴물 신인”이란 평가를 받았다.
정진영 기자 you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커뮤니티’ 음란물 공유에 나경원 “중대한 성범죄”
- “별님, 마음아파”… 김호중 음주운전에도 팬들 ‘단일대오’
- 초절식 다이어트 반복…‘마른 비만’ 부른다
- 김호중 등 4명 출국금지…경찰, 위드마크 적용해 음주 판단
- 테슬라 쏜 세계 1위 유튜버… 27세 한국인 ‘모델3’ 당첨
- 초절식 다이어트 반복…‘마른 비만’ 부른다
- 여친 무차별 폭행 美힙합 거물…“내가 역겹다” 사과
- 공연 뒤 음주 인정한 김호중 “조사 끝나고 돌아오겠다”
- “퇴사후 정신과 다닌다”… 강형욱 부부 겨냥 글 파문
- 승리, 때릴 듯 손 ‘확’…정준영 “너무 웃겨” 충격 다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