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건강식품구독서비스 ‘농협건강맛선’ 론칭

이슬비 기자 2024. 5. 20.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 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 '농협건강맛선'을 지난 4월 말 선보였다.

농협건강맛선은 현대인들의 3대 만성질환인 관절염과 고혈압, 당뇨 개선을 위해 관절, 혈행, 혈당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농협건강맛선 혈행'은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배당체)를 주원료로 혈액을 맑게해 고혈압 개선에 효능이 있으며, '농협건강맛선 혈당'은 기능성 주원료는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으로, 혈당개선과 혈당감소 작용을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농협경제지주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 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 ’농협건강맛선‘을 지난 4월 말 선보였다.

농협건강맛선은 현대인들의 3대 만성질환인 관절염과 고혈압, 당뇨 개선을 위해 관절, 혈행, 혈당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100% 국내산 한약재를 사용한 한방 컨셉으로 한약사가 직접 조제하여 기존 양약과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과 차별성을 뒀다. 은행잎추출물, MSM, 바나바잎추출물 등 기능성 주원료가 시중 제품과 비교해 최대 함량으로 들어갔다. 당귀, 천궁, 홍삼 농축액 등 한방 부원료 사용으로 효능성을 높였다.

관절 개선을 위한 ‘농협건강맛선 관절’은 MSM(식이유황)이 기능성 주원료로 들어가며, 동의보감의 전통 처방인 기혈(氣血)이 허한 것을 다스리고 사지의 뼈마디가 쑤시고 아픈 것을 치료하는 가미대보탕과 소풍황형탕에 근거하여 조제 됐다. ’농협건강맛선 혈행’은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배당체)를 주원료로 혈액을 맑게해 고혈압 개선에 효능이 있으며, ‘농협건강맛선 혈당‘은 기능성 주원료는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으로, 혈당개선과 혈당감소 작용을 한다.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상시 관리해야하는 3대 만성질환의 경우 장기적으로 복용해야하기 때문에 효능뿐 아니라 안정성과 가성비 등 모든 면에서 다 만족이 되어야 한다”며 “안정성과 유효성이 확보된 농협건강맛선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가정에서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농협건강맛선의 1회 구매 시 가격은 6만원이며, 월 구독 시에는 4만7900원으로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농협건강맛선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농협건강맛선 관절·혈행·혈당 체험박스 10일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작년 4월에 론칭한 ’월간농협맛선‘은 매월 정기배송을 통해 우리 농산물을 가장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현재 농협인증 산지에서 직접 생산한 제철과일을 즐길 수 있는 ‘농협과일맛선’과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만든 한국농협김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는 ‘농협김치맛선’을 운영중이다. 지난해 론칭 당시 첫 달 가입자 수는 1883명이었으나, 올해 3월31일을 기준으로는 누적 가입자 수가 15만8104명에 달하는 등 매달 평균 23%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