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소식] 통진도서관, ‘다문화 체험 한마당’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진도서관은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다문화 체험 한마당'을 운영한다.
김포시 가족센터와 연계해서 진행하는 협력 프로그램으로 일본과 중국의 전통의상 입어보기, 일본의 코이노보리 만들기, 키르기스스탄의 유르트 만들기 등 다문화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한국문화 체험활동도 진행한다.
도서관 1층 장애인 및 다문화자료실에서 다문화가족 30명을 대상으로 단오맞이 단오선 만들기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진도서관은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다문화 체험 한마당’을 운영한다. 김포시 가족센터와 연계해서 진행하는 협력 프로그램으로 일본과 중국의 전통의상 입어보기, 일본의 코이노보리 만들기, 키르기스스탄의 유르트 만들기 등 다문화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한국문화 체험활동도 진행한다. 도서관 1층 장애인 및 다문화자료실에서 다문화가족 30명을 대상으로 단오맞이 단오선 만들기를 운영한다.
풍무도서관, 유아 프로그램 ‘그림책 미술 놀이’ 운영
풍무도서관은 유아 프로그램 ‘그림책 미술 놀이’를 6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에 풍무도서관 문화교실에서 운영한다. ‘서재희’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다양한 그림책을 함께 읽고, 재미있는 미술 놀이를 하며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독후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6.4 ‘감정을 알아봐요!’(내 마음이 말할 때) △6.11 ‘고민을 나눠요’(고민 식당) △6.18 ‘나만의 전설 이야기’(팥빙수의 전설) △6.25 ‘인간과 자연의 조화’(훈데르트바서의 집)의 주제를 다룬다. 신청은 5월 21일 오전 10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6~7세 유아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 임신 자랑한 63세女, 26세 남편도 신나서 춤췄다
- '어제 사랑을 과격하게 해서'…"남편과 상간녀가 홈캠에 잡혔습니다"
- "2살부터 담배 뻑뻑" 하루에 2갑 그 소년…16세 모습 '충격'
- 문재인의 자충수, 그것은 외교 아닌 혈세 낭비 범죄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