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개그계 '집합 문화' 폭로…"머리채 잡혔다" (내편하자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개그계의 집합 문화를 폭로해 관심을 모은다.
김호영이 핵인싸 매력으로 '내편하자3'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에도 김호영은 홈쇼핑 완판남다운 입담을 뽐내는가 하면 똑 부러지는 고민 상담까지 '내편하자' 맞춤형 인재다운 매력을 선보이며 "5인 체제로 가자"라고 틈새 공략에 나섰다.
김호영의 하이텐션과 개그계, 모델계의 집합 문화썰은 22일 0시 '내편하자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박나래가 개그계의 집합 문화를 폭로해 관심을 모은다.
김호영이 핵인싸 매력으로 ‘내편하자3’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하는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홈쇼핑계 완판남이자 22년 차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호영은 시작부터 못 말리는 하이텐션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리며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을 향한 기선 제압에 나섰다.
이후에도 김호영은 홈쇼핑 완판남다운 입담을 뽐내는가 하면 똑 부러지는 고민 상담까지 '내편하자' 맞춤형 인재다운 매력을 선보이며 "5인 체제로 가자"라고 틈새 공략에 나섰다.
그런 가운데 한혜진이 뮤지컬 배우인 김호영이 노래 부르는 걸 못 들었다고 하자 갑자기 눈빛이 바뀐 김호영은 "길을 가는데 까만 리무진 탄 사모님이 날 부르더라~"라는 뮤지컬 '렌트'의 한 소절을 기습(?) 열창했다는데.
22년 차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본업 천재 모먼트에 엄지윤은 "다른 매력이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한혜진은 기립 박수를 쳤다고 해 재능 부자 김호영의 팔방미인 활약이 펼쳐질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감정이 널뛰기하는 직장 상사' 고민에 박나래는 개그맨 선배에게 머리채를 잡혔던 아픈 경험을 털어놓아 김호영과 다른 MC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여기에 한혜진도 "집합하면 모델 쪽도 장난 아니야"라면서 "단 한 번도 쇼가 끝나고 제 시간에 집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라고 털어놔 그 시절 살벌했던 개그계와 모델계의 집합 문화썰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김호영의 하이텐션과 개그계, 모델계의 집합 문화썰은 22일 0시 '내편하자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전한 후 근황
- 손연재, 9살 연상 남편과 함께한 일상 "우당탕탕 육아 끝"
- 구혜선, 노숙 신세 충격 근황…"재산 탕진"
- 故 구하라, '버닝썬 게이트' 취재 숨은 공신…경찰유착 밝혔다 [엑's 이슈]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파격 등근육까지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