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루어질지니', 넷플릭스 제작 확정…김우빈·수지 캐스팅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이 의기투합한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을 확정하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천여 년을 램프에 갇혔다가 깨어난 감정 과잉 지니와 그의 새로운 주인이자 감정 결여 인간 가영, 독창적 세계관 위에서 펼쳐낼 두 배우의 요술 같은 조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이 의기투합한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을 확정하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영혼이 부서진 한 여자의 치밀하고도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 세계를 휩쓴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특유의 재기발랄한 웃음을 선사한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과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대중과 마니아 모두의 마음을 빼앗으며 큰 사랑을 받은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두 히트메이커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에서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도 김우빈, 수지의 7년 만의 재회가 시선을 모은다.
김우빈은 천여 년만에 깨어난 램프의 정령 지니를 맡아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변신을 보여준다.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를 비롯해 '마스터', '스물', '우리들의 블루스', '함부로 애틋하게', '상속자들'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뽐냈던 김우빈이 어디에도 없을 유일무이한 지니 캐릭터를 완성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감정 결여 인간 가영은 수지가 연기한다.
영화 '건축학개론', 드라마 '안나', '스타트업', '함부로 애틋하게'부터 다채로운 감정 연기로 호평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까지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탄탄하게 구축한 수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천여 년을 램프에 갇혔다가 깨어난 감정 과잉 지니와 그의 새로운 주인이자 감정 결여 인간 가영, 독창적 세계관 위에서 펼쳐낼 두 배우의 요술 같은 조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극에 풍성함을 더할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의 출연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해 '나쁜엄마'부터 '연인'까지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선 안은진은 베일에 싸인 수수께끼 같은 미지의 여인 미주로 분한다.
'파친코'를 통해 세계에서 주목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노상현은 수려한 얼굴과 수상한 재력을 갖춘 건물주로 지니와 대립하는 형제 수현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지니의 심복이자 검은 재규어가 본체인 세이드는 감칠맛 나는 능청 연기의 달인 고규필이,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는 이주영이 가영의 단 하나뿐인 친구 민지를 각각 맡아 유쾌함을 책임진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전한 후 근황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파격 등근육 공개 '깜짝'
- "신고해 주세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후 근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 글 이후 근황 "고맙고 사랑해"
- 김호중 '음주 운전' 인정 "후회하고 반성" (전문)[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