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구할게요"…'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과거 화재 사고 막을까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가 장기용에게 과거 화재 사고에 대해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5회에서는 복귀주(장기용 분)가 과거 화재 사고를 당하는 도다해(천우희)를 구하기로 마음먹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다해는 복귀주에게 혼인신고서를 건넸고, 미래에서 온 복귀주가 줬다고 거짓말했다. 복귀주는 "그래도 혼인 신고서가 먼저 오는 건 순서가 잘못됐지. 순서를 바로잡아야겠는데. 사랑이 먼저 아닌가? 당신이 말한 그 미래에 다다르려면. 우리가 정말 사랑하게 되는지 한번 봅시다"라며 키스했다.
이후 도다해는 "그 가족들한테는 언제 알릴까요? 어젯밤 일이요. 그 혼인신고서 말이에요. 가족들한테도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라며 물었고, 복귀주는 "아직 일러요. 특히 어머니한테는 절대 안 돼요. 어머니가 알면 보나 마나 앞뒤 안 가리고 밀어붙이겠죠. 끌려가고 싶지 않아요. 그게 어머니든 미래의 나든. 사랑할 거니까 사랑한다. 결혼할 거니까 결혼한다. 말이 안 되잖아요. 순서대로 합시다"라며 못박았다.
도다해는 "그러면 지금 이건 데이트인가요? 순서대로? 근데 생각해 봐요. 귀주 씨가 왜 미래에서 혼인신고서를 보냈겠어요. 순서 따지지 말고 시간 따지지 말고 우리 미래를 좀 더 앞당기자는 그런 거죠"라며 재촉했다. 앞서 백일홍(김금순)은 도다해에게 혼인신고서를 가져오라고 강요한 바 있다.
복귀주는 "그 미래가 가짜라면. 그 혼인신고서가 진짜인지는 도다해 씨만 알죠. 미래에서 온 나는 도다해한테만 보이고 도다해한테만 닿으니까"라며 추궁했고, 도다해는 "나를 못 믿겠단 말이에요?"라며 쏘아붙였다.
복귀주는 "학교에 불났던 날부터 말해 봐요. 화재가 났을 때 정확하게 어디 있었어요?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이었는지 무슨 수로 내가 구했다는 건지 자세히 좀. 도다해 구한 사람 내가 확실해요?"라며 다그쳤다.
도다해는 "아무래도 내가 아는 순서랑은 좀 다른 거 같은데. 키스까지 했으면서. 키스 다음 순서는 몰라요?"라며 발끈했고, 복귀주는 "미안하지만 순서를 좀 되돌려야겠는데? 키스 이전으로. 사랑일까 확인해 본 건데 그다지"이라며 진심을 숨겼다. 결국 도다해는 복귀주의 뺨을 때렸다.
또 도다해는 복이나(박소이)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한다는 것을 눈치챘다. 더 나아가 도다해는 복이나의 학교를 찾았고, 복이나가 고혜림(김수인)의 시녀로 불리는 것을 들었다. 그러나 복이나는 도다해의 도움을 거절했고, 복귀주에게 말하겠다고 하자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음을 고백했다. 복이나는 도다해가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리겠다고 협박했다.
특히 도다해는 복씨 집안 사람들이 초능력자라는 사실을 믿게 됐고, 자신의 속마음까지 읽는 복이나의 능력을 알고 두려움을 느꼈다.
그뿐만 아니라 도다해는 학교에 갇혔고, 과거 화재 사고를 당했을 때 갇혔던 창고를 떠올리며 괴로워했다. 도다해는 학창 시절 친구들로부터 감금을 당했고, '아무도 나를 찾지 않았다. 마지막까지 나는 혼자였다. 어쩌면 나한테 가장 어울리는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는데'라며 생각했다.
이때 복귀주가 나타났고, 도다해는 "나 어떻게 찾았어요? 아무도 날 안 찾았는데. 아무도 안 올 줄 알았는데"라며 눈물 흘렸다. 도다해는 "불이 났는데"라며 과거를 이야기했고, 복귀주는 "선재여고 5층 창고? 아무래도 그게 나여야 될 거 같은데. 도다해 구한 사람. 내가 구할게요"라며 선언했다.
복귀주는 그동안 과거 기억으로 돌아갈 때마다 동료 소방관이 창고로 들어가 위험해질 걸 알면서도 막을 수 있는 능력이 없어 지켜만 봐야 했다.
도다해는 '그 순간 말도 안 되는 욕심이 슬그머니 고개를 들었다. 나를 구해준 사람이 정말로 이 남자라면 좋겠다고'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전한 후 근황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파격 등근육 공개 '깜짝'
- "신고해 주세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후 근황
- "결혼식이 언제더라"…'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애정 과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 글 이후 근황 "고맙고 사랑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