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지역 축구인재 양성 위한 U12 입단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지역 축구인재 양성을 위한 U12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오는 25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대한법률구조공단 법문화교육센터 운동장에서 U12 선수단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천상무 U12 한대희 감독은 "이번 입단 테스트를 통해 김천시 지역 축구인재 양성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입단테스트를 통해 마음껏 기량을 뽐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천상무가 지역 축구인재 양성을 위한 U12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오는 25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대한법률구조공단 법문화교육센터 운동장에서 U12 선수단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김천시 관내 초등학교 3학년에서 5학년생(2013년~2015년 출생)이다.
입단테스트 신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관련 양식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오는 24일 금요일 17시까지다. 입단테스트 합격자는 오는 28일 화요일 14시에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유선을 통해 발표된다.
테스트는 U12, U10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리프팅, 코디네이션(레더스탭 등), 볼 컨트롤(패스&트래핑 등), 1대 1 공격 및 수비 등을 평가한다. 마지막으로 김천상무 U12 팀과 경기를 통한 경기능력 평가가 이루어진다.
김천상무 U12는 현재 2024 전국 초등 축구리그에 참가하며 경북권 팀들과 기량을 겨루고 있다. 또한 오는 7월부터 열리는 K리그 유스 챔피언십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
김천상무 U12 한대희 감독은 “이번 입단 테스트를 통해 김천시 지역 축구인재 양성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입단테스트를 통해 마음껏 기량을 뽐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 U12 입단테스트 관련 사항은 선수운영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미엄 대신 일반 관광버스…여자축구, 남자팀보다 낮은 처우
- ‘어깨 부상’ 이정후, 결국 수술대…2024시즌 아웃 날벼락
- 어깨 수술 받는 이정후 “MLB에서 한 달 반, 행복했고 잊지 못할 것”
- 감투 쓰기에만 열일, ‘정몽규 OUT’에 대한 답은 4선 [기자수첩-스포츠]
- ‘지난해 토종 최다승’ 임찬규, 10경기 만에 감격의 첫 승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만능 포지션’ 스윙, 배우들부터 자부심 가져야” [스윙, 마이 베이비②]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