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탕웨이→수지·박보검, 가상과 현실 사이…5人5色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설계도 영상을 공개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설계도 영상을 공개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원더랜드' 속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에 있는 듯한 감성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생각에 잠긴 듯한 바이리(탕웨이 분)의 표정은 어린 딸에게 자신의 죽음을 숨기기 위해 '원더랜드' 서비스를 의뢰한 그녀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의식불명인 남자친구를 '원더랜드'에서 복원한 정인(수지)과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후 다시 마주하게 된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태주(박보검), 애틋한 연인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원더랜드' 서비스와 현실 사이의 균열을 그려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 시절부터 인공지능 부모님과 교감해 온 '원더랜드' 수석 플래너 해리(정유미)와 의뢰받은 서비스에서 뜻하지 않게 가족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 신입 플래너 현수(최우식)의 모습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운영자로서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에 녹아들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원더랜드'의 캐릭터 설계도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원더랜드' 속에서 복원돼 사막에서 일하는 고고학자가 된 바이리부터 핸드폰 화면 속 우주 비행사가 된 남자친구의 달콤한 모닝콜로 하루를 시작하는 정인, 기적적으로 의식을 되찾았지만 뇌 손상으로 인해 일상생활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태주 등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에 있는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을 엿볼 수 있다.
또 저마다의 이유로 '원더랜드'를 찾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며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해리와 그 과정에서 오래된 사진 속 의외의 인물을 발견하는 현수까지,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해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 서비스와 얽힌 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 글 이후 근황 "고맙고 사랑해"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전한 후 근황
- "신고해 주세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후 근황
- 최재림, ♥18살 연상 박칼린에 프러포즈 "저와 만나볼래요?"
- '이동국 아들' 시안, 누나한테 후원받는 유망주 "대를 이어 선수 되길"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