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지들이 대수?" 정형돈·이지훈 아내까지…도 넘은 악플 뻗치기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에게까지 이어지는 일부 누리꾼의 악플 세례가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는 12일 자신의 계정에 한 악플러가 남긴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아야네의 게시물을 본 한 누리꾼은 "지들이 대수인 줄 아나. 관종들"라며 욕설을 남겼고, 아야네는 "그냥 제 계정에 추억을 올린 것 뿐이다"라고 댓글을 달며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에게까지 이어지는 일부 누리꾼의 악플 세례가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는 12일 자신의 계정에 한 악플러가 남긴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2021년 결혼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하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럭셔리 태교여행 등 태교 일상을 공유해왔다.
앞서 아야네는 가족들과 함께 젤리(태명)가 아들인지 딸인지 성별을 알리는 젠더리빌 파티를 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아야네는 풍선을 터뜨린 뒤 그 안의 분홍색 꽃가루를 확인 후 기뻐하는 장면을 올리며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아야네의 게시물을 본 한 누리꾼은 "지들이 대수인 줄 아나. 관종들"라며 욕설을 남겼고, 아야네는 "그냥 제 계정에 추억을 올린 것 뿐이다"라고 댓글을 달며 반박했다.
이어 "대수가 아니어도 내 계정에 내 일상을 올리면 (SNS에서) 알아서 확산할 뿐"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 게시물과 댓글은 보이지 않는 상태다.
아야네는 SNS 스토리로 이를 박제한 뒤 "난 이런 댓글 하나도 맘 안 아프고 힘들지 않은데, 글쓴이 마음이 더 힘들듯"이라고 남기며 담담한 대처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타의 가족까지 뻗친 악플은 아야네 뿐만이 아니다.
앞서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와이에서 쌍둥이 두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영상으로 공개하며 딸이 악플에 대한 힘든 마음을 엿보이는 심경을 전했다.
정형돈의 쌍둥이 둘째 딸은 "악플 쓰지 말아주세요"라며 손가락으로 엑스를 그렸고, 한유라는 "갑작스러운 유하의 멘트에 살짝 당황했다"는 자막을 남기면서 "제일 마음 아팠던 악플이 무엇인지" 딸에게 물었다.
이에 딸은 "(엄마, 아빠) 이혼하라고", "(엄마가) 악녀래"라고 답하며 "좋은 말 많이 써주세요"라고 당부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현재 아내와 떨어져 있는 정형돈의 기러기 아빠 생활 등을 이유로 들며 아내 한유라에게 "무심하다"고 비난하는 등 악플을 남겼다.
이에 정형돈은 "저 불쌍하게 살고 있지 않다. 잘 살고 있다"며 직접 악플러들에게 반박했고, 한유라도 남편 정형돈은 '현금지급기'가 아니라며 "(돈을) 펑펑 쓰지 않으니 너무 미워하지 말아달라"라고 거듭 호소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아야네, 한유라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이 언제더라"…'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애정 과시
- '이동국 아들' 시안, 골프대회 2등…차세대 유망주답네
- 김승수, 딸 입양→양정아에 '청혼'…"같이 양육할래?" (미우새)[전일야화]
- 보톡스 맞은 박명수, 안면경락 후 갸름해진 근황…"자신감↑" (할명수)
- "신고해 주세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후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