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친해? 탕웨이 SNS에서 발견한 의외의 셀럽
COSMOPOLITAN 2024. 5. 13. 19:54
두 사람은 무슨 사이?
탕웨이가 최근 SNS에 공개한 수지와의 다정한 투샷. 옆으로 넘기면 최우식과 찍은 사진이 있다. 사진에 대한 별다른 언급은 남기지 않았는데, 이들은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의 주연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지난 백상예술대상에서 탕웨이와 인증샷을 찍은 인물은? 바로 박보검이다. 탕웨이는 〈원더랜드〉 ‘태주’라고 적었다. 박보검이 연기한 ‘태주’의 상대역은 ‘정인’ 역의 수지. 수지는 촬영장에서 찍은 박보검과의 투샷, 기자회견 현장과 김태용 감독, 주연 배우들의 식사 자리 사진도 공개했다.
탕웨이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아이유의 뮤비 ‘Shh..’. 이후 아이유는 촬영 비하인드로 '대기실에 인사를 하러 갔을 때부터 초콜릿을 건네는 탕웨이에게 반했는데, 촬영장에서 저벅저벅 걸어와 자신을 안아줬다'며 심쿵한 순간들을 고백했다. 탕웨이 역시 아이유에게 받은 카드와 선물, 아이유의 사인 앨범(“(딸)썸머가 엄마보다 아이유가 예쁘다” 했다 적었다), 아이유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을 연달아 SNS에서 게시한 바 있다.
지난 2월 참석한 버버리 컬렉션에서 만난 정유미, 전지현과 함께 사진을 찍은 탕웨이. 정유미 역시 〈원더랜드〉의 주연이다.
수지 & 최우식
박보검
아이유
정유미 & 전지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