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AI·SW 핵심 인재 발굴 위한 신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인공지능(AI) 및 소프트웨어 직군 신입 채용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크래프톤의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의 AI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크래프톤과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이 인공지능(AI) 및 소프트웨어 직군 신입 채용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다. 학·석사 졸업예정자 및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AI와 게임 제작으로 나뉜다. 세부적으로는 ▲AI 응용 ▲AI 연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백 엔드 프로그래밍 ▲프론트 엔드 프로그래밍 등 5개 직군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한다. AI 응용 분야는 AI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로, AI 연구 분야는 크래프톤의 딥러닝 본부에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게임 제작 분야는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크래프톤의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의 AI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크래프톤과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인사도 안 받아” 부모들, 방시혁 저격…하이브 반박
- 수원 쇼핑몰서 1세 여아, 에스컬레이터에 손가락 절단
- “애들만 불쌍” 발언 뒤 세무조사… ‘일타강사’가 밝힌 후일담
- “으악~저게 다 뭐야”…서울 도심에도 ‘팅커벨’ 대량 출몰
- “이거 보면 ‘아아’ 못 마셔”…곰팡이 범벅 제빙기 실태
- “사직 전공의, 중국집에서 최저시급 알바… 눈물 난다”
- 고현정, 데뷔 35년 만 첫 유튜브 소통…그가 밝힌 ‘이유’
- 아파트 문앞에 개인 CCTV 설치, 불법은 아닌데…
- 여행 온 日치매노인, 남대문서 길잃어…시민들이 도왔다
- 원자재·인건비 상승에 알만한 기업끼리 공사비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