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6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 그룹이 게임 업계 유망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컴투스 그룹은 게임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우수 수료자들은 추후 컴투스 그룹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는 기회까지 받는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총 11주간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실무형 교육을 수행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그룹이 게임 업계 유망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컴투스 그룹은 게임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현업 실무 경험을 포함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많은 참가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우수 수료자들은 추후 컴투스 그룹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는 기회까지 받는다.
이번 6기 모집은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 원화, 배경 원화, 2D 애니메이터, 캐릭터 모델러)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블록체인사업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올해 8월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참여 희망자들은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서류 및 면접 평가를 통해 선발되고, 프로그래밍 직무만 필기 테스트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총 11주간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실무형 교육을 수행하게 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쇼핑몰서 1세 여아, 에스컬레이터에 손가락 절단
- “애들만 불쌍” 발언 뒤 세무조사… ‘일타강사’가 밝힌 후일담
- ‘우한 잠입 취재’ 中시민기자 장잔, 4년 만에 석방
- “으악~저게 다 뭐야”…서울 도심에도 ‘팅커벨’ 대량 출몰
- “이거 보면 ‘아아’ 못 마셔”…곰팡이 범벅 제빙기 실태
- “사직 전공의, 중국집에서 최저시급 알바… 눈물 난다”
- 고현정, 데뷔 35년 만 첫 유튜브 소통…그가 밝힌 ‘이유’
- 아파트 문앞에 개인 CCTV 설치, 불법은 아닌데…
- 여행 온 日치매노인, 남대문서 길잃어…시민들이 도왔다
- 원자재·인건비 상승에 알만한 기업끼리 공사비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