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미담 또 적립…김호중 "호텔 서비스 풀코스로 제공"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장민호 바라기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과 장민호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또 김호중은 평소에 장민호를 잘 따르는 장민호 바라기임을 밝혔다.
김호중은 "저는 (장민호를) 안 따를 수가 없다. 함께 무대를 했던 시간이 있었으니까"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김호중이 장민호 바라기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10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로 가수 김호중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과 장민호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장민호는 "호중 씨가 '편스토랑'에서 요리하는 거나 먹는 걸로 봤을 때, VCR에는 제가 아는 호중 씨는 100분의 1도 안 담겼다. 요리도 훨씬 더 잘한다"라고 말했다.
또 김호중은 평소에 장민호를 잘 따르는 장민호 바라기임을 밝혔다.
김호중은 "저는 (장민호를) 안 따를 수가 없다. 함께 무대를 했던 시간이 있었으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저번에 비싼 호텔 근처에서 저희가 촬영을 했는데, (장민호가) 그 호텔에서 모든 서비스를 풀코스로 제공했다. '지금 경험 안 하면 안된다'라고 해주셨다"라며 장민호의 미담을 전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한유라 이혼하라고" 13살 딸 '악플' 상처…응원 쇄도 [엑's 이슈]
- '나는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신고해 주세요"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 글 "연락하지 마…질색"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어깨에 대형 문신까지 '거침없는 행보'
- "김민희도 흰머리가…" 깜짝 근황, ♥홍상수 9년 만나더니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