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오늘(10일) 모친상…"따뜻한 위로 부탁"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모친상을 당했다.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10일 엑스포츠뉴스에 "서장훈 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했다"면서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신촌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오후 6시부터 조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발인은 오는 12일"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장훈이 어머니 생각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서장훈은 농구선수 은퇴 후 방송인의 삶을 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모친상을 당했다.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10일 엑스포츠뉴스에 "서장훈 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했다"면서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신촌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오후 6시부터 조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발인은 오는 12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덧붙였다.
서장훈의 어머니는 투병 생활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서장훈이 다수의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했던 부분. 특히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장훈이 어머니 생각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서장훈은 농구선수 은퇴 후 방송인의 삶을 살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미운 우리 새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MBN '고딩엄빠4'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한유라 이혼하라고" 13살 딸 '악플' 상처…응원 쇄도 [엑's 이슈]
- '나는솔로' 20기 정숙, 피해 호소 "신고해 주세요"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 글 "연락하지 마…질색"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어깨에 대형 문신까지 '거침없는 행보'
- "김민희도 흰머리가…" 깜짝 근황, ♥홍상수 9년 만나더니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