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엑셀을 활용한 기업가치평가’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엑셀을 활용한 기업가치평가' 집합교육 교육생을 오는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대상은 금융투자회사의 기업가치평가 관련 업무 담당자 등이다.
특히, 엑셀을 활용해 직접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M&A, IPO 등에 필요한 투자기업의 가치를 평가해 봄으로써 투자타당성을 검증해볼 수 있다.
교육기간은 6월 25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6일간 24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엑셀을 활용한 기업가치평가’ 집합교육 교육생을 오는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개강일은 6월 25일이다.
학습목표는 재무제표 추정, 다양한 가치평가 모형 등을 통해 실제기업의 가치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수강대상은 금융투자회사의 기업가치평가 관련 업무 담당자 등이다.
특히, 엑셀을 활용해 직접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M&A, IPO 등에 필요한 투자기업의 가치를 평가해 봄으로써 투자타당성을 검증해볼 수 있다.
교육기간은 6월 25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6일간 24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 사랑을 과격하게 해서'…"남편과 상간녀가 홈캠에 잡혔습니다"
- "김정은, 매년 처녀들 골라 성행위" 北기쁨조 실체 폭로한 탈북女
- 일곱째 낳아 1억 받은 고딩엄빠…후원금 전부 여기에 썼다
- 성폭행 저지른 정명석에 무릎꿇은 경찰…현직 경감 '주수호'였다
- 15세 제자와 성관계…재판 중 다른 학생 애 가진 女교사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