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어린시절 변천사…귀여운 어린이가 짐승남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어린시절 변천사를 공개했다.
6일 마동석은 "When I was young"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마동석이 어린시절 변천사를 공개했다.
6일 마동석은 "When I was young"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4살부터 5살, 17살, 29살, 39살, 그리고 현재까지 마동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천진한 아이였던 마동석은 점점 근육질의 남성으로 변해갔다.
누리꾼들은 "17살이랑 29살 12년 사이에 무슨 일이 있던 건가요? 형님", "혹시 5살 때 유치원 두목이셨나요?", "일단 잘못했습니다 행님", "17살 때부터 진실의 방 보내신 거 아니죠?", "5살 때 유치원을 접수하셨을것 같습니다 형님" 등이라는 댓글을 달며 호응을 보냈다.
마동석은 영화 '범죄도시4'에 출연했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 13일째인 6일 오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 마동석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에 신체 접촉…영상 확산
- 임수향, 20억 누드 촬영·도박 빚…끝없는 막장 스토리 (미녀와 순정남)
- 홍진영 "몰카인 줄"…폭우 속 감전 사고 위험 '아찔'
- 성동일 딸 성빈, 훌쩍 큰 근황 "콩쿠르 후 바로 공연 연습" [엑's 이슈]
- 마동석, 어린시절 변천사…귀여운 어린이가 짐승남으로
- '걸그룹 은퇴→결혼' 소희, ♥15세 연상과 함께한 럭셔리한 일상
- 최화정, 유치원 다니는 10살 아들 깜짝 공개 "너무 사랑해"
- '척'하려다 낭패…앞뒤 안 맞는 박지현, 성시경도 누리꾼도 '황당' [엑's 이슈]
- 이민호 양모=공효진 친모라니…혹평일색 '별물', 식상함 추가요 [엑's 이슈]
- '임신' 살 찐 이수민, 父 이용식 붕어빵 됐다 "확 달라져"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