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우천으로 오늘(5일) 공연 당일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이 행사 당일 취소됐다.
5일 힙합플레이야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우천으로 인한 5/5(일) 취소 긴급 공지"라는 글을 업로드하며 페스티벌 둘째 날인 이날 일정 취소를 알렸다.
한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4일과 5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5일 공연은 우천으로 당일 취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이 행사 당일 취소됐다.
5일 힙합플레이야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우천으로 인한 5/5(일) 취소 긴급 공지"라는 글을 업로드하며 페스티벌 둘째 날인 이날 일정 취소를 알렸다.
힙합플레이야 측은 "다각도로 진행을 위해 만반의 현장 대비와 관련자들이 모여 긴 논의를 하였으나 현재 일부 지역에 호우주의보 및 강풍 예보가 발령되고 있고 서울 지역 역시 점차 영향권에 들어서고 있기에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정상적인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렵게 시간을 내어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과 멋진 무대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해 주신 아티스트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취소된 공연의 환불과 관련, "예매처들과 빠르게 협의한 후 5/7(화)에 환불 절차에 대한 공지를 안내해 드리겠다. 일요일 1일권은 100% 환불, 양일권은 50% 환불을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4일과 5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5일 공연은 우천으로 당일 취소됐다. 공연 둘째 날인 5일 공연에는 로꼬, 우원재, 이센스, 창모, 바비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
사진=힙합플레이야 공식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벌을 받는 걸까…심장이 조이듯 아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와의 영상통화 장면 공개
- '韓연극 대부' 임영웅 산울림 대표, 오늘(4일) 별세…향년 89세
- 박나래, ♥3살 연하 배우와 결혼…"깜짝 놀라" 반응 폭발 [엑's 이슈]
- 이윤성 "몸무게 90kg 육박"…조기 갱년기 고백까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