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와 열애 인정?…블랙핑크 리사, 데이트 사진 공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가 2세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블랙핑크 리사가 직접 데이트 사진을 공개, 열애를 '인증'해 눈길을 끈다.
리사는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이러한 가운데 리사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근황 사진을 여러 장 게재, 열애설을 셀프 인정해 시선을 모은다.
이에 리사가 직접적으로는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열애를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재벌가 2세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블랙핑크 리사가 직접 데이트 사진을 공개, 열애를 '인증'해 눈길을 끈다.
리사는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지난해 7월 열애설이 제기된 후 목격담이 이어진 것. 당당하게 데이트하는 모습 역시 여러 번 포착됐다.
최근에는 프랑스 파리 로댕 미술관에서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들은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모습. 리사는 회색 롱코트에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
한 네티즌은 이들을 목격한 후 "블랙핑크 리사가 확실했고 남성도 익숙한 그 분이 맞다"고 알리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리사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근황 사진을 여러 장 게재, 열애설을 셀프 인정해 시선을 모은다. 데이트가 목격된 당시 입었던 옷과 같은 차림의 근황 사진을 공개한 것. 배경도 일치했다.
이에 리사가 직접적으로는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열애를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목격담이 여러 차례 전해졌던 만큼 이들의 열애에 축하가 이어지는 중이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다만 블랙핑크 그룹 활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이어간다. 개인 활동은 개인 레이블 라우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리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주연 "하혈 2년에 반신마비…父 살리려고 신내림"
- 전원주 "아들들, 건물 한 채씩 사줬는데…날 돈으로만 봐" (금쪽상담소)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앞두고…"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요즘 얼굴 확 핀 이유? 심경 고백
- 이윤성 "몸무게 90kg 육박"…조기 갱년기 고백까지
- "신체부위 핥고 강제 키스"…소속사 대표에 성추행 의혹→메이딘 '불똥' [엑's 이슈]
- 채연, 부동산 대박 근황 "군부대 행사로 산 건물 두 배로"
- "코로나 후유증 심각"…전유성, 야윈 얼굴 근황 '미각 상실' [엑's 이슈]
- "이게 빅뱅이지" 지드래곤·대성·태양 뭉쳤다...'뱅뱅뱅'부터 '판베'까지 [2024 마마 어워즈]
- 탑→정일훈, '마약 파문' 연예인 속속 복귀한다…대중은 '싸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