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봄 데일리룩을 위한 #블라우스

정미나 2024. 5. 2.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리나, 기은세, 한지민까지 따라 입고 싶은 스타들의 블라우스 패션.
@katarinabluu

카리나가 선택한 방콕 여행 패션은 리본 장식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입니다. 블랙 컬러지만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디자인이 그의 목선을 돋보이게 하여 화사한 무드를 연출해요.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편하고 쿨하게 스타일링한 뒤,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마무리했습니다.

@for_everyoung10

단 하나의 블라우스만 가질 수 있다면 아마도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이지 않을까요? 그만큼 다양한 아이템과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고 하나만으로도 얼굴을 환히 밝혀주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장원영처럼 미니멀한 디자인에 칼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라면 유행에 상관없이 활용하기에도 좋겠죠?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하여 걸리시한 무드로 즐겨보세요.

@roma.emo

네크라인에 촘촘한 주름 장식으로 볼륨을 더한 블라우스를 입은 한지민. 에스닉한 패턴이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어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완성합니다. 꽃을 가득 실은 자전거와 어우러져 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기도 한 이 순간! 그처럼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잔잔한 패턴의 블라우스를 선택해 보세요.

@kieunse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라우스를 화이트 팬츠와 시원하게 매치한 기은세. 여유롭고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가 그의 우아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멋스러워요. 네크라인의 귀여운 리본 장식은 또 하나의 포인트! 화사한 블루 컬러라 하나만 입어도 룩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dlgofl85

이해리는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블라우스로 화사한 데일리룩을 연출했습니다. 어깨에 도톰하게 패드가 들어간 디자인이 포인트로 어깨 셰이프를 잡아주어 전체적인 라인을 정돈해 줍니다. 유니크한 소재 때문에 청바지와 단독으로 매치해도 충분히 화려한 룩이 완성됐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