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홍동 용기내다’… 농심,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30일 출시했다.
농심은 배홍동큰사발면 출시를 맞아 '배홍동 용기내다'를 테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농심 관계자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배홍동의 다양한 매력을 한데 모은 배홍동큰사발면 출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비빔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홍동큰사발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비빔장에 한정판 ‘챌린지에디션’에 적용했던 하늘초를 더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 또한 ‘윈터에디션’의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함과 감칠맛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로 비빔장과의 조화는 물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울린다. 조리시간도 2분으로 단축해 간편함을 더했다.
농심은 배홍동큰사발면 출시를 맞아 ‘배홍동 용기내다’를 테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기능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올해 하반기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스포츠 종목과 배홍동큰사발면의 특징을 재미있게 결합한 디지털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배홍동의 다양한 매력을 한데 모은 배홍동큰사발면 출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비빔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겠다”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큰사발은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심, 어린이날 맞아 선물 전달
- 농심, 프랑스 거점으로 EU 공략 강화… 라면 대장주, 굳히나
-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2년 연속 대상 수상
- "짜파구리 세계화 초석은 K필름"… 농심, 전주국제영화제 업무협약 체결
- 삼성서울병원, 폐동맥혈관중재술 국내 최초 500례 달성
- [식품업계 이모저모] 식약처, HACCP 위해요소 분석 정보 온라인 제공 확대 外
- 20·30대 여성, 운동 실패 이유 달라
- 윤아 꿀피부 비결, 샤워할 때 ‘이것’ 먼저 한다… 실제 효과는?
- “이 사람, 나한테 관심 없나?”… 상대 ‘무관심’ 바로 알 수 있는 ‘5가지’ 신호
- 전현무, ‘이 시술’ 받고 한 달째 “지금이 리즈”… 정재형도 받았다는데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