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가정의 달 ‘해피 패밀리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해피 패밀리 위크'는 온가족을 위해 △불꽃쇼 △3D 영화 △코스튬 포토존 △패밀리 퀴즈쇼 등으로 구성된 행사다.
이월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불꽃쇼, 3D 영화 등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와 함께 어트랙션도 만나볼 수 있는 이월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해피 패밀리 위크’는 온가족을 위해 △불꽃쇼 △3D 영화 △코스튬 포토존 △패밀리 퀴즈쇼 등으로 구성된 행사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 5일 오후 8시에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불꽃쇼 ‘이월드 인더 스타즈’가 진행된다. 불꽃쇼는 이월드 내 전역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3D 영화 ‘몬스터 패밀리’는 이월드 내 매직시네마에서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패밀리’는 테마파크에 놀러온 가족이 마녀의 저주에 걸려 매력 넘치는 몬스터로 변해 펼쳐지는 스토리를 다룬 영화다.
‘몬스터 패밀리’ 코스튬을 입고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2시에는 83타워 2층 아이스링크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케이트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불꽃쇼, 3D 영화 등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와 함께 어트랙션도 만나볼 수 있는 이월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극 강화로 위기 돌파 꾀하는 이재명…남은 사법리스크에 역풍 우려도
- 철도노조 총파업에 서울 지하철도 파업 수순…노조 71% 찬성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