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변신은 무죄!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

정미나 2024. 4. 27.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꿔도 여전히 아름다운 스타들.
@roses_are_rosie

데뷔 후 줄곧 긴 생머리를 고수하던 로제. 최근 업로드된 그의 SNS 피드에 변화의 시도를 알 수 있는 사진 한 장이 포착됐습니다. 블론드 헤어에 꼬불꼬불 볼륨감 있게 컬을 넣은 모습이 보이시나요? 색다른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제 is 뭔들’을 증명한 이 순간을 기점으로 로제는 공식 행사장에 컬리 헤어로 등장하고 있어요. 그의 멋진 변화에 ‘좋아요’를 보냅니다~

@gigihadid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와 산뜻한 단발머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단발 ‘뽐뿌’를 불러일으키는 또 한 명의 셀러브리티 등장! 얼마 전 긴 머리를 싹둑 자른 모습으로 자신의 SNS에 근황을 알린 지지 하디드인데요. 뒤에서 앞으로 내려올수록 길어지는 사선 커팅 디자인이 지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더욱 잘 드러내 주는 듯합니다.

@ellefanning

단발머리로 변신한 또 한 명의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는 바로 엘르 패닝입니다. 그의 소녀 같은 매력을 한껏 부각하던 롱 헤어와는 달리 턱선을 덮는 길이의 단발로 변신하니 시크하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이 강조되는 것 같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엘르 패닝만의 사랑스러움은 여전한 듯하네요.

@jungeunchae_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이던 검은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나타난 정은채. 보이시한 느낌의 쇼트커트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는데요. 그만의 신비한 페이스와 어우러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깁니다.

@mimmiiiya

뽀글뽀글 컬을 넣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근황을 전한 오마이걸 미미. 아무나 시도할 수 없는 이 헤어스타일도 미미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펑키하게 소화했어요. 그의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져 미미의 자유분방함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헤어스타일인 것 같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