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으로 봄을 즐겨볼까? 스타들의 플라워 룩 5

김다영(130 Collective) 2024. 4. 24.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m 밖에서도 봄기운 뿜뿜! 봄 나들이 ‘인생샷’ 건지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으로 눈을 돌려보세요.
@216jung

피렌체를 방문한 이민정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레스토랑에서 남긴 인증샷에서 포착된 원피스를 보세요. 커다란 노란 장미 프린트의 원피스를 선택했는데요, 로맨틱한 패턴 때문에 별다른 액세서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근사해 보여요.

@sooyoungchoi

봄나들이를 떠난 수영은 빈티지 스타일의 플로럴 패턴의 슬림한 원피스를 선택했어요. 여기에 라이트 베이지 컬러의 카디건과 스니커즈, 에코백 등 베이식한 아이템을 매치해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kim.a.hyun

모델 김아현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플라워 자수가 수놓아진 코르셋 톱과 팬츠 셋업을 골랐어요. 치크와 립을 발그레한 컬러로 물들이고 레이스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니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지네요.

@yunakim
@yunakim
김연아는 다양한 봄꽃이 어우러진 플로럴 패턴의 스커트를 화이트 셔츠와 매치한 단아한 룩을 선보였어요. 하나로 내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에 리본 포인트를 더하고 작은 사이즈의 토트백을 들어 우아하게 마무리했어요.
@marcellasne

손나은은 싱그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리는 플로럴 블라우스를 선택했어요. 레드와 그린의 선명한 컬러 대비에서 일명 ‘할매니얼’ 감성이 느껴지는데요, 클래식한 라운드 선글라스와 베레를 더해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