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의 신' 김연우, 트로트까지 섭렵…정서주→배아현도 놀란 미친 가창력 (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가왕 김연우의 수준급 트로트 무대가 화제다.
'첫눈 보이스' 정서주, '꺾기 인간문화재' 배아현,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 오유진을 포함한 '미스트롯3' TOP7의 무대는 물론 김연자, 진성, 김연우 등 특급 게스트의 무대까지 엿볼 수 있는 '미스쓰리랑'이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한편, 가왕 김연우가 선보이는 트로트 무대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미스쓰리랑’ 가왕 김연우의 수준급 트로트 무대가 화제다.
25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TOP7(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미스트롯3’부터 마스터로 활약한 붐이 MC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김연자, 진성, 김연우가 ‘미스쓰리랑’ 첫 회 게스트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미스쓰리랑’ 측이 김연우의 스페셜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불허전 ‘보컬의 신’ 김연우가 선보이는 트로트 무대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역시는 역시’라는 찬사를 불러온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우는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선곡해 열창했다. 김연우의 청량하고도 애절한 보이스는 현장에 있던 트로트 퀸들의 마음을 끌어당기기에 충분했다. 정서주와 배아현을 비롯한 멤버들은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고, 특히 곡 중간 구음이 곁들여지는 순간에는 김연우의 가창력에 다시 한번 놀라는 모습이었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역시 연우신”, “트로트를 이렇게 감동적으로 부르다니 놀랍다. 가왕답다”, “김연우 목소리 대박이다. 본방 사수해야겠다”, “‘미스터트롯3’에 나오기를 기대하겠다” 등의 찬사를 쏟아냈다.
트로트까지 완벽하게 섭렵한 가왕 김연우가 함께하는 만큼 ‘미스쓰리랑’ 첫 방송의 무대들은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울 전망이다. ‘첫눈 보이스’ 정서주, ‘꺾기 인간문화재’ 배아현,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 오유진을 포함한 ‘미스트롯3’ TOP7의 무대는 물론 김연자, 진성, 김연우 등 특급 게스트의 무대까지 엿볼 수 있는 ‘미스쓰리랑’이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한편, 가왕 김연우가 선보이는 트로트 무대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미스쓰리랑'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측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혼절 '충격'…혼인 취소 소송" [전문]
- 박수홍 "스트레스로 망막 찢어지고, 혈당 천장까지"...건강 적신호 (우동살이)[종합]
- '이다인♥' 이승기, 뭐하나 봤더니…"아이 보고 있어" 딸바보 근황 [엑's 이슈]
- '장동건♥' 고소영, 본인 미모 닮은 딸 공개…우월 DNA 가족
- 박명수, 강제 집 공개…으리으리 대저택 '눈길'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