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남자 아니네"…인순이, 에녹 위해 소개팅+축가 약속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인순이가 에녹에게 소개팅을 제안한다.
2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은인 같은 대선배 인순이를 집으로 초대해 정성스런 집밥을 대접한다.
그러자 인순이는 "OOO은 어때?"라고 한 후배 여가수를 소개팅 상대로 소환해 에녹을 당황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인순이가 에녹에게 소개팅을 제안한다.
2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은인 같은 대선배 인순이를 집으로 초대해 정성스런 집밥을 대접한다.
이날 에녹은 구강청결제를 뿌리고 립밤까지 바른 뒤, 물오른 미모로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왜 이렇게 입술에 신경 쓰냐?", "여자 만나러 가는 거 아니냐?"며 소개팅 가능성을 언급한다.
잠시 후, 에녹이 도착한 곳은 인순이가 노래 연습에 한창인 한 스튜디오.
에녹은 13년 전 뮤지컬 '캣츠'를 통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인순이와의 인연을 설명한 뒤, 반갑게 자신을 맞아준 인순이에게 "모처럼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서 좋은 곳으로 모시려고 한다. 시간 좀 내어주실 수 있으신지?"라고 정중히 청한다.
이에 인순이는 흔쾌히 응해 에녹의 차에 오른다. 에녹이 인순이를 데리고 간 곳은 바로 자신의 집.
인순이는 에녹이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집 안을 둘러보는데, 정돈돼 있는 냉장고와 약탕기, 나아가 콩나물까지 기르는 에녹의 살림에 깜짝 놀란다.
그는 "너 진짜 별거를 다 하는구나. 보통 남자가 아니네"라며 감탄한다.
그러다 에녹이 아버지와 같이 만든 테라리움 속 가족 인형을 보더니 "근데 넌 몇 명 낳을 거야?"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에녹은 "아이 낳을 생각은 있는데 어떤 분을 만날지 모르니까"라고 진지하게 답하고, 인순이는 "연상도 괜찮은 거냐?"라고 떠본다.
에녹은 "그런 건 사실 개의치 않는 편"이라며 "대화만 잘 통하면 되지 않을까?"라고 답한다.
그러자 인순이는 "OOO은 어때?"라고 한 후배 여가수를 소개팅 상대로 소환해 에녹을 당황케 한다.
하지만 이내 에녹은 "나이 따윈 신경쓰지 않는다. OOO, 딱 기다려!"라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드디어 에녹이 차린 식사가 완성되고, 에녹표 9첩 밥상과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인순이는 감동받아 함박미소를 짓는다.
이후 식사를 하며 인순이는 자신의 연애사를 들려주며 에녹에게 "좀 더 용기를 내라"고 덕담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에서 축가를 해주겠다"고 약속해 에녹을 감동케 한다.
과연 인순이가 언급한 후배가 누구일지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강제 집 공개…으리으리 대저택 '눈길'
-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생일맞이 타투 선물…"죽어도 좋아"(도장TV)
- 전혜진, 피+진물 범벅된 얼굴…"쇠파이프 뿌리에 걸려 넘어져" 충격
- '41세' 구혜선 "대학교서 대시 받아…연애 생각 없어 거절" (하입보이스카웃)[종합]
- '장동건♥' 고소영, 본인 미모 닮은 딸 공개…우월 DNA 가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