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찬 합류 티아이오티, 1위 ‘후보’ 아닌 진짜 1위 노린다 [D: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5인조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티아이오티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킥-스타트'(Kick-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꿈에 그리던 정식 데뷔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팬 여러분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데뷔 앨범명처럼 '킥-스타트'처럼 가요계에 시동을 걸고 멋지게 나아가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5인조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티아이오티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킥-스타트’(Kick-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꿈에 그리던 정식 데뷔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팬 여러분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데뷔 앨범명처럼 ‘킥-스타트’처럼 가요계에 시동을 걸고 멋지게 나아가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티아이오티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지난해 프리 데뷔 앨범을 발매한 뒤 첫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앨범은 막내 신예찬이 합류한 정식 데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신예찬은 “꿈에 그리던 데뷔를 형들과 함께 하게 돼 정말 기쁘다. 그렇게 오래 같이 연습하진 않았지만 합이 잘 맞아서 즐겁게 데뷔를 준비할 수 있었다. 팬분들도, 멤버들도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특히 프리 데뷔 타이틀곡인 ‘백전무패’는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했던 터다. 이에 멤버들은 “부담감도 컸는데,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그 부담감을 태우고 열심히 준비해서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앨범 ‘킥-스타트’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이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정식 데뷔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자신들의 땀과 눈물, 벅차오르는 청춘의 시작을 담았다.
타이틀 곡 ‘락 땡’(ROCK THANG)은 낯설고 혼란스러운 청춘의 감정을 음악을 통해 신나게 털어내 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표현한 곡이다. 김민성과 금준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팀 고유의 색깔을 녹여냈다.
티아이오티는 “프리데뷔 활동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상상도 못 했다. 곁에서 항상 도와주신 팬분들 덕분에 좋은 성과를 이루지 않았나 싶다. 프리 데뷔 때는 1위 후보였지만, 예찬이가 합류한 정식 데뷔에서는 1위를 목표로 하는 티아이오티가 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또 더 많은 분들에게 저희를 알리고 싶다. 또 티아이오티를 떠올리셨을 때 ‘퍼포먼스가 멋진 그룹’이라고 떠올리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티아이오티의 데뷔 앨범 ‘킥-스타트’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한번 거절 후 허락…하고 나선 울어라" 강사 발언 '충격'
-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 "04년생 김XX, 부모도 개차반" 거제 폭행男 신상 털렸다
- 이상민 저격한 고영욱…"왜 그랬냐" 묻자 의미심장한 발언
- 윤 대통령, 신임 비서실장 정진석 직접 소개…"모든 부분 원만한 소통 기대"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