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는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핑크파워 샤워부스 찌든 물때 클리너'는 청소 세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주목할만한 신개념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는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핑크파워 욕실 찌든때 클리너’는 찌든 때 세정 및 제거 전용 세정제다. 욕실 바닥부터 벽, 변기와 하얀 석회 때가 낀 부분까지 청소할 수 있다. 높은 결속력으로 똘똘 뭉친 쫀쫀한 핑크폼을 오염 부위에 뿌리고 5분에서 10분 가량 기다린 후 물로 헹구어 주거나 솔질을 하면 오염 부위가 말끔하게 깨끗해진다.
‘핑크파워 샤워부스 찌든 물때 클리너’는 청소 세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주목할만한 신개념 제품이다. 유리, 세면대의 스테인리스, 세라믹 부위에 보이는 하얀 석회 자국과 찌든 때를 제거해준다. 구연산 함량이 높아 오래 눌어붙은 때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핑크파워 주방 기름 찌든때 클리너’는 싱크대와 가스렌지, 렌지후드 등에 껴있는 오래된 주방 기름때를 녹여 세정해준다. 상큼한 자몽향을 함유해 악취 원인물질의 전파를 막고 기름과 음식 냄새까지 잡는 일석이조 효과의 제품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한번 거절 후 허락…하고 나선 울어라" 강사 발언 '충격'
-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 이상민 저격한 고영욱…"왜 그랬냐" 묻자 의미심장한 발언
- 태국 길거리서 대놓고 성행위, 한국男 2명 영상 찍혔다
- 윤석열의 소통 행보, 순서도 맥락도 없다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