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지구의 날 기념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지구의 날(4월22일) 기념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챔피온이 지구의 날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유기농 면 혹은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원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친환경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지구의 날(4월22일) 기념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챔피온이 지구의 날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유기농 면 혹은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원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친환경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이다. 유기농 섬유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인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면사와 100% 재생 원사를 사용했으며, 전 제품 모두 유해물질 시험을 통과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았다. 별도 부착된 제품 택의 QR을 통해 생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에코 퓨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지구의 날 테마를 담은 톡톡 튀는 그래픽이 특징이며, 여성용 ‘프론트 타이 크롭 반팔 티셔츠’는 리본을 묶을 수 있는 디테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재생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벨트백, 쇼퍼백, 백팩 등 스타일리시한 가방과 부니햇 등 잡화 아이템도 있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친환경과 지속 가능한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챔피온도 그동안 리사이클 소재의 품목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으며 지구의 날에 맞춰 한정 컬렉션을 본격 선보이게 됐다”며 “지구의 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친환경 소재에 챔피온만의 트렌디한 실루엣과 디자인을 더해 소장가치 높은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한번 거절 후 허락…하고 나선 울어라" 강사 발언 '충격'
-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 이상민 저격한 고영욱…"왜 그랬냐" 묻자 의미심장한 발언
- 태국 길거리서 대놓고 성행위, 한국男 2명 영상 찍혔다
- "04년생 김XX, 부모도 개차반" 거제 폭행男 신상 털렸다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