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유통업계 할인행사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 선물 수요를 위한 판촉 경쟁에 나섰다.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 행사를 열고 어린이·어버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다음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연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은 '선물 고민 끝! UP to 50%', 색다른 선물을 소개하는 '특별하게 이런 선물 어때요?' 등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 선물 수요를 위한 판촉 경쟁에 나섰다.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 행사를 열고 어린이·어버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LG전자,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 등 6대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어버이날 추천상품을 소개하고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한 국내외 여행상품도 추천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는 평일 오후 6시 특집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날짜별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 꽃, 카네이션, 디퓨저 등 5월에 판매량이 높은 선물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주제별 선물을 구분해 배치한 테마관도 선보인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은 ‘선물 고민 끝! UP to 50%’, 색다른 선물을 소개하는 ‘특별하게 이런 선물 어때요?’ 등이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는 레고,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엘오엘·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등), 영실업(콩순이·쥬쥬·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벌인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브랜드관’도 선보인다. 레고랜드 입장권, 100만원 상당의 레고 상품 등을 증정하는 11번가 단독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편의점도 가정의 달 고객 잡기 경쟁에 동참한다.
CU는 오는 25∼31일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열고 건강기능식품, 축수산물, 꽃, 완구류 등 9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대비 기획전 상품 수를 7배로 늘렸다.
20여개 상품은 얼리버드 특가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 기로…구영배 “책임 통감하고 반성”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박장범, 김건희 명품백 의혹 축소 논란에…“파우치, 공식 상품명”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리얼미터]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
- 2ml도 잘 팔린다…10·20대 겨냥 ‘소용량 화장품’ 인기
- 尹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위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