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탄산수 ‘더 빅토리아’ 리뉴얼…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더 빅토리아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더 빅토리아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보다 큰 규모로 마련했다"며 "청량한 더 빅토리아 탄산수와 다가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빅토리아는 기존의 빅토리아를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다.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더 빅토리아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플레인·자두 등 맛과 용량 상관없이 더 빅토리아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 당첨 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그 외에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워터파크 입장권, 더 빅토리아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총 161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더 빅토리아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보다 큰 규모로 마련했다”며 “청량한 더 빅토리아 탄산수와 다가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GS건설, ‘자이(Xi)’ 단일 브랜드 승부…위기 딛고 새 도약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CJ 경영지원 대표에 ‘해결사’ 허민회…안정 속 쇄신 추구한 인사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